반응형

2022/08 20

영화 미 타임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정보 케빈 하트의 원맨쇼

미 타임은 남편이자 전업 주부인 소니가 잠시 가사를 내려놓고 오랜 친구인 헉과 함께 휴가 기간에 겪은 기상천외한 일들을 그려낸 코미디 영화입니다. 미국의 대표 코미디언인 케비 하트가 소니를 연기하면서 주연으로서 다양한 웃음 포인트를 양산해내면서도 갈등을 겪는 가족 구성원들과 화해하는 과정을 그려내면서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도 비춰집니다. "영화 미 타임 줄거리 소개" 성공한 건축가 아내 마야가 일에 집중하는 동안 남편 소니는 철저하게 자녀들을 돌보고 집안일을 정리하는 전업주부로서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이에 대해 남편에게 휴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마야가 남편에게 며칠간의 휴가를 주고 자신은 자녀들을 친가로 데려가면서 소니가 혼자만의 미 타임을 가질 수 있게 배려합니다. 이때 오랜 친구인 헉에게 생일파티 초대..

영화 log 2022.08.31

영화 육사오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정보 소소한 유머코드

영화 육사오는 박수건달, 달수야 놀자, 북경반점의 각본을 맡은 박규태 감독의 작품입니다. 오랫동안 연출을 하지 못했던 박규태 감독에게 영화사는 남한 병사가 군사분계선을 넘어 북한 여군과 사랑에 빠지는 멜로 이야기를 제의했고 제작 단계에서 박규태 감독과 영화사는 이를 코미디 장르로 변경하기로 결정합니다. 박규태 감독은 영화가 JSA 공동경비구역의 코미디 버전으로 관객들에게 비춰지길 바랬고 제목 육사오에서 알 수 있듯이 영화는 로또 1등 당첨금 57억으로 인해 남한과 북한 병사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소동극을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영화 육사오 줄거리 소개" GP 소속 말년 병장인 천우는 근무 중 로또 종이를 우연히 줍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주운 로또가 1등 당첨인 걸 알게 되면서 천우는 부자..

영화 log 2022.08.31

영화 러빙 어덜츠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정보 사랑의 어두운 면

영화 러빙 어덜츠는 스웨덴 작가 안나 에크베르그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치정극과 범죄 스릴러의 적절한 조합으로 완성된 작품입니다. 영화는 결혼 생활의 어두운 면을 부각시키며 사랑이 식은 중년부부의 불륜과 증오, 범죄를 그려냅니다. 특히 결혼생활을 어떻게든 유지하는 것에 무서운 집착을 보이는 아내 레오노라를 연기한 손자 리처의 연기가 인상적이며 그녀의 열연으로 완성된 레오노라의 광기는 공포감마저 느끼게 합니다. "영화 러빙 어덜츠 줄거리 소개" 성공한 사업가 크리스티안은 회사 직원 세니아와 1년간 불륜관계를 유지하지만 세니아가 늦은 시간에 보낸 문자를 아내 레오노라가 발견하면서 크리스티안의 바람은 들통나게 됩니다. 레오노라는 남편에게 내연녀와의 관계를 정리하지 않으면 회사내 크리스티안의 불법 횡령을 경찰에..

영화 log 2022.08.29

영화 서울대작전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레트로 감성 따라잡기

영화 서울대작전은 코리아,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연출한 문현성 감독의 작품입니다. 영화는 1988년 서울 올림픽을 배경으로 독재자의 비자금 증거를 입수하기 위해 독재자의 심복 강회장 세력에 잠입한 다섯 명의 청년, 상계동 슈프림팀의 활약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모럴센스, 카터에 이은 넷플릭스가 투자하고 제작한 세 번째 오리지널 한국영화로 유아인, 고경표, 옹성우, 이규형, 박주현 등과 같은 스타 배우들의 출연과 문소리, 오정세, 김성균, 정웅인 등 베테랑 배우들도 등장하기 때문에 그 어떤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영화들보다 화려한 배우진을 자랑합니다. "영화 서울대작전 줄거리 소개" 중동에서 한국으로 귀국한 동욱과 준기는 미국의 레이싱 대회에 참가할 준비를 하면서 빵꾸팸이라 불리었던 동네 친구들과 과거의 아지..

영화 log 2022.08.27

영화 불릿 트레인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해석 쿠키 운명과 업보

영화 불릿 트레인은 데드풀2, 아토믹 블런드를 연출한 데이비드 레이치 감독의 작품입니다. 영화는 이사카 고타로 소설의 마리아 비틀을 원작으로 하드보일드 3부작 중 하나로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입니다. 원작의 누아르적 분위기와 다르게 감독은 데드풀2와 마찬가지로 코미디 액션 장르로서 좀 더 가볍게 이야기를 풀어냈으며 브래드 피트를 필두로 조이 킹, 아론 테일러,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와 같은 스타 배우들이 캐스팅되었고 산드라 블록, 라이언 레이놀즈와 같은 거물급 배우들이 카메오로 등장하면서 화려한 배우진을 구성했습니다. 영화는 일본의 고속열차에 모인 각양각색의 킬러들 간 대결을 그려내고 있는데 영화 제목 불릿 트레인이라는 단어가 일본에서는 고속열차 신칸센을 의미하는 만큼 영화는 시작부터 열차안의 액션으로 ..

영화 log 2022.08.25

영화 카시오페아 후기 줄거리 결말 해석 스포 치매에 걸린 딸

영화 카시오페아는 배우는 배우다, 조류인간을 연출하고 동주,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각본을 맡은 신연식 감독의 작품입니다. 영화는 부모가 아닌 30대의 젊은 딸이 갑자기 알츠하이머 병에 걸려 늙은 아버지가 딸을 돌보는 독특한 설정으로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여기에 알츠하이머에 걸린 수진을 배우 서현진이 연기하고 병든 딸을 돌보는 아버지 인우를 안성기가 열연을 펼치면서 두 배우의 케미만으로도 영화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영화 카시오페아 줄거리 소개" 로펌에서 실력 있는 변호사이자 딸 지나를 홀로 키우고 있는 완벽한 엄마 수진은 퇴근길에 운전을 하다 추돌사고를 내고 병원에서 검사를 받으면서 알츠하이머 병 진단을 받게 됩니다. 점점 병의 증세가 빠르게 악화되는 와중에 수진은 예정대로 딸 지나를 남편이..

영화 log 2022.08.24

영화 또 다른 365일 후기 줄거리 결말 정보 스포 적나라한 성적 수위

영화 또 다른 365일은 365일 시리즈의 3부이자 마지막 편입니다. 1편 365일이 마피아 두목 마시모와 라우라의 만남과 사랑을 이야기했고 2편 365일 오늘이 마시모와 라우라 사이가 틀어지는 계기와 갈등을 다뤘다면 3편에서는 본격적인 마시모와 라우라의 표면화된 갈등과 결별을 그려냅니다. 특히 2편 365일 오늘에서 라우라의 호감을 샀던 또 다른 마피아 조직 보스의 아들 나초가 마시모와 라우라의 분열된 관계에 뛰어들어 삼각관계를 만들었고 이 과정에서 영화 시리즈 특유의 높은 성적 수위가 돋보이는 장면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시리즈 본연의 매력을 잘 살려냈습니다. "또 다른 365일 줄거리 소개" 마시모 쌍둥이 동생과 마시모의 과거의 애인 안나가 꾸민 계략에 의해 라우라는 마시모가 바람을 피우는 줄 착각하지..

영화 log 2022.08.23

영화 데이 시프트 후기 줄거리 결말 정보 스포 생존형 뱀파이어 헌터

영화 데이 시프트는 스턴트 배우와 액션 감독을 하면서 오랫동안 할리우드에서 활동해 온 J.J 페리의 감독 데뷔작입니다. J.J 페리 감독은 모탈컴뱃, 블레이드와 같은 1990년대 작품들에 참여하면서 액션을 소화해왔고 최근에는 장고: 분노의 추적자나 존 윅 시리즈의 수준 높은 액션을 완성시켰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도 감독은 스토리는 간편하게 설정한 반면 뱀파이어에 대적하는 헌터들의 대결 액션에 비중을 높이면서 시청자들의 즐거운 볼거리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영화 데이 시프트 줄거리 소개" 과거 여러 규칙위반으로 뱀파이어 헌터 연합에서 쫓겨난 버드는 이혼한 전처에게 딸의 교육비와 치아 교정비 만 달러를 마련하지 못한다면 살고 있는 집을 팔아 동네를 떠나야 할 것 같다는 말을 전해 듣습니다. 딸이 자신의 곁을 ..

영화 log 2022.08.22

영화 어스 후기 줄거리 결말 해석 스포 괴작과 명작사이

영화 어스는 겟 아웃을 연출한 조던 필 감독의 작품입니다. 영화 어스는 우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하지만 미국을 지칭하는 이중적 의미로도 해석됩니다. 감독은 7살 때 Hands Across America 자선 캠페인 광고를 봤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손을 잡고 이어져 있는 모습이 오히려 기괴한 느낌이 들면서 공포스럽게 다가와 그때의 경험과 도플갱어의 소재를 결합해 영화의 각본을 완성시켰습니다. 많은 호평과 함께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본상을 수상했던 겟 아웃에 비해서 영화 어스는 관객들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나뉘는 반응을 보이는 작품이지만 조던 필 감독 특유의 신선한 연출과 여러 메타포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충분한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영화 어스 줄거리 소개" 애들레이드..

영화 log 2022.08.21

영화 놉 후기 줄거리 결말 해석 스포 관종이 만들어낸 비극

영화 놉은 겟 아웃, 어스를 연출한 조던 필 감독의 작품입니다.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ET, 미지와의 조우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지만 감독은 이전작과 마찬가지로 SF를 표방하면서 여러 가지 은유를 곁들여 자신만의 메시지와 사회적인 비판 목소리를 숨겨 놓았습니다. 영화는 SF 호러 이야기를 전개하면서 수많은 타인의 관심만을 쫓는 사회의 분위기를 비판하고 있는데 기괴하고 자극적인 영상과 사진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려는 자와 사람들의 관심을 거부하고 이에 저항하는 자들의 에피소드로 나뉘어 있으며 영화 제목 NOPE는 이런 사회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저항하는 의미로 유추됩니다. "영화 놉 줄거리 소개" 미국의 외진 곳에서 아버지와 함께 말 목장을 운영하고 있는 오제이는 아버지가 하늘의 비행기에서 ..

영화 log 2022.08.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