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log

영화 미 타임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정보 케빈 하트의 원맨쇼

freemaden 2022. 8. 31. 22:14

미 타임은 남편이자 전업 주부인 소니가 잠시 가사를 내려놓고 오랜 친구인 헉과 함께 휴가 기간에 겪은 기상천외한 일들을 그려낸 코미디 영화입니다. 미국의 대표 코미디언인 케비 하트가 소니를 연기하면서 주연으로서 다양한 웃음 포인트를 양산해내면서도 갈등을 겪는 가족 구성원들과 화해하는 과정을 그려내면서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도 비춰집니다.

 

 

"영화 미 타임 줄거리 소개"

 

성공한 건축가 아내 마야가 일에 집중하는 동안 남편 소니는 철저하게 자녀들을 돌보고 집안일을 정리하는 전업주부로서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이에 대해 남편에게 휴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마야가 남편에게 며칠간의 휴가를 주고 자신은 자녀들을 친가로 데려가면서 소니가 혼자만의 미 타임을 가질 수 있게 배려합니다. 이때 오랜 친구인 헉에게 생일파티 초대 문자를 받은 소니는 헉의 초대에 응하기로 하는데...

 

 

"케빈 하트의 원맨 삽질쇼, 조력자 마크 월버그"

 

소니는 전업주부로서, 가족 구성원으로서 가족에 헌신하지만 점점 자신의 꿈과 가치에 대해서 길을 잃게 되면서 아내나 자녀들에게서 가치를 찾으려 합니다. 하지만 아내는 업무에 바쁘고 자녀들 또한 소니의 기대치를 만족시키는 것에 대해 피로감을 느끼면서 아이러니하게도 서니는 점점 가족과 거리감을 느낍니다. 반면 친구 헉은 자유로운 영혼이자 통 큰 사업가입니다. 항상 이벤트 파티를 열어 사람들을 모으고 지금껏 해보지 않은 쌩뚱맞은 일에 도전합니다. 하지만 헉은 그를 지지하고 지탱해줄 아내나 가족이 없어 항상 외롭고 불안정합니다. 특히 소니가 결혼해 가정을 꾸림으로서 친구이자 자유로운 영혼 헉과는 점점 멀어져 갔지만 간만에 휴가 시간이 생겨 헉과 오랜만에 재회를 하게 된 것입니다.

 

 

헉은 항상 엉뚱한 시도를 하기 때문에 소니는 헉과 함께할 때 항상 트러블에 휘말립니다. 이번 생일파티에도 물론 소니는 야생의 장소에서 캠프를 꾸린 헉의 아이디어 덕분에 퓨마를 만나 쫓기기도하고 사채업자 스탠이 헉에게서 빚을 받아내기위해 위협을 가하는 것을 소니가 대신 맞아주면서 수난을 겪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아내 마야의 친가에 부유한 사업가이자 마야와 사이가 각별한 아르만도가 방문한 걸 알게 되면서 질투심을 느끼게되고 헉과 함께 아르만도에게 복수할 요량으로 비어있는 그의 집에 쳐들어갑니다. 그곳에서 본의 아니게 그가 아끼는 거북이를 차에 치여 큰 부상을 입히고 집을 더럽히고 엉망으로 만들고 도망칩니다. 열등감의 대상인 아르만도의 집을 쑥대밭으로 만든 후 기분이 들뜬 소니는 아내의 재산으로 헉의 사채빚을 탕감해주지만 이를 아내에게 들키면서 부부의 관계는 냉각기와 별거 상태에 돌입합니다. 폭풍 같은 시간이 지나고 제정신으로 돌아온 소니는 학교 행사에서 아내와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면서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영화 미 타임은 헉이 밑밥을 깔고 소니가 헉이 설계한 함정 아닌 함정에 계속해서 걸려들면서 황당한 일들을 지속적으로 발생시킵니다. 여기에 소니를 연기한 케빈 하트의 코미디 퍼포먼스가 더해지면서 영화는 관객들이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코미디 쇼로 완성됩니다. 다만 대부분 영화 속에서 웃음 포인트로 잡고 있는 부분이 선정적이거나 위생적으로 더러운 부분이기 때문에 유머 코드에 따라서 호불호가 나뉠 공산이 큽니다.

 

 

또 대부분의 코미디 영화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스토리의 부실함이 이 영화에서도 보입니다. 소원했던 친구 헉과 다시 끈끈한 우정을 다져가는 과정과 전업주부로서 아내 마야와의 갈등, 아들과 아버지와의 갈등까지 영화는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가족 드라마를 완성하고 있지만 코미디쇼에 집중하는 만큼 가족에 관련된 에피소드들은 깊은 울림과 감동을 느낄만큼의 완성도를 보여주지 못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