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log

넷플릭스 닌자의 집 후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현대판 시노비 가족

freemaden 2024. 2. 22. 20:20

넷플릭스 닌자의 집은 8부작 일본 드라마로서 일본에서 가장 잘 알려진 닌자 핫토리 한조의 후손들이 2024년 현재까지도 닌자로써 보이지 않는 그림자 역할을 하고 있다면 어떤 모습일까에서부터 시작된 시나리오입니다. 시노비라는 소재 자체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아 팬층이 확실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청자들이 이 드라마에서 화려한 시노비 액션을 기대하겠지만 그보다는 핫토리 후손 일가, 즉 타와라 가의 가족 이야기에 가까우며 가족 간의 갈등, 내분, 다시 봉합, 화목으로 이어지는 훈훈한 에피소드들로 드라마를 채웠습니다. 

 

 

"닌자의 집 줄거리 간략 소개"

 

핫토리 한조의 후손, 타와라 가는 모두가 출동한 임무에서 후마 일족과 충돌하게 되고 장남 가쿠를 잃게 됩니다. 이 사건 이후로 타와라 가족들은 닌자를 그만두고 제각기 일상적인 평범한 삶으로 돌아가지만 라이벌 후마 일족의 19대 당주가 등장하면서 타와라 가족의 주변에서는 범상치 않은 일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이 때 죽었다고 생각한 가쿠가 집으로 돌아와 그동안 후마에게 붙잡혀 있다가 탈출했다고 말하고 오랜만에 뭉친 타와라 가족은 행복한 한 때를 보내지만 그들에게는 생각지 못한 고난이 덮쳐오고 있었는데...

 

 

"주요 등장인물 소개"

 

 

1. 타와라 하루

 

타와라 가의 차남 하루는 유람선에서 임무를 수행하던 중 충돌한 후마 일족 한 명을 제압했지만 그의 목숨을 살려줍니다. 하지만 그는 하루의 친형 가쿠를 공격해 형의 목숨을 빼앗았고 이 일로 인해 하루는 자신의 잘못으로 형을 죽었다고 생각해 죄책감을 느끼며 살아갑니다. 닌자를 그만두고 음료수 자판기 납품일을 하며 평범한 삶을 추구하던 하루는 매일 먹는 식당에서 옆자리 손님으로 자주 마주친 카렌에게 마음을 빼앗깁니다.

 

 

하지만 닌자관리국은 하루를 감시하다 카렌이 시노비를 조사하기 위해 하루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고 뀌뜸합니다. 하지만 기자인 카렌은 신흥종교단체 원천회를 조사하면서 필연적으로 시노비와 엮이게 됩니다. 카렌이 계속해서 위험한 일에 휘말리자 하루는 그녀가 눈치채지 못하게 그녀를 도와주고 결국에는 자신의 정체를 밝히면서 후마로부터 카렌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집으로 피신시키는 행동까지 강행합니다. 시노비는 일반 여성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거나 가까운 관계를 맺는 자유조차 없었기에 후에 닌자관리국에게 카렌이 닌자 일족의 집에 머무르고 있음이 발각되자 하루는 카렌의 안위를 위해 그녀와 헤어지고 자신이 지시만 맹목적으로 따르는 완전한 닌자가 되는 것으로 닌자관리국과 거래를 하면서 카렌을 지켜냅니다.

 

 

2. 카렌 이토

 

카렌 이토는 일본의 미스터리 분야를 집중적으로 취재하는 잡지사의 기자로 유람선 사건에 개입한 시노비를 취재하는 과정에서 닌자라고 의심되는 타와라 하루에게 접근합니다. 그가 먹는 식당을 매일 찾아가 의도적으로 그의 옆자리에 앉아 하루와의 친밀감을 형성하여 자연스럽게 자신이 찾고자 하는 바를 알아내려 합니다. 하지만 신흥종교단체인 원천회에 잠입하는 과정에서 위험한 상황마다 하루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나며 다정한 하루를 진심으로 좋아하게 됩니다. 

 

 

"연애물과 가족드라마 그 사이"

 

드라마 초반은 카렌과 하루의 통상적인 연애 에피소드로 시작하면서 다소 조용하고 심심하지만 죽은줄만 알았던 하루의 친형 가쿠가 가족의 품으로 다시 돌아오면서 드라마의 분위기가 급격하게 바뀝니다. 가쿠는 후마에서 보낸 첩자였기 때문에 타와라 가족은 후마의 리더 츠지오카 요스케의 계략에 빠져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은퇴한 닌자 하루의 할머니 타케의 활약으로 적의 침입으로부터 집을 어느정도 방어할 수 있었고 닌자로서의 자신을 내키지 않아 하면서도 실력만큼은 형을 능가하는 하루의 활약으로 행동대장 역할을 맡은 가쿠는 동생에게 제압당합니다. 이후 하루는 19대 후마 코타로인 츠지오카와 최후의 결투를 벌이며 이 대결까지 승리로 결말을 이끌어 냅니다. 하루를 포함한 타와라 가족들은 후마가 계획한 테러를 막아냈다 생각했지만 당주가 사망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쿠를 비롯한 주요 간부들은 자신을 옥죄고 있는 타와라 닌자들과 닌자관리국의 감시가 느슨해진 틈을 노려 정치인사들의 행사에 음식에 독을 풀어 정부 요직의 주요 인사들을 암살하는 데 성공합니다. 

 

 

"시즌2를 기대하며"

 

하루의 활약으로 인해 후마 19대 당주가 죽음을 피하지 못했지만 하루의 친형 가쿠가 20대 당주에 등극하면서 후마의 계획이 완전히 무너지지 않았음을 암시합니다. 또 후마의 지시를 절대적으로 따르는 첩자가 정치판에도 있음을 보여주고 후마의 대규모 암살테러로 인해 문화청 닌자관리국의 최종 책임자가 바뀌는 장면을 끝으로 드라마는 시즌2를 예고합니다. 결국 닌자의 임무에서 벗어나 평범한 인생을 살고 싶었던 하루와 그 가족들은 점점 닌자의 길로 빠져들 것으로 예상되고 시즌2에서도 후마와 타와라의 대립이 이어지겠지만 그 규모는 정치판으로 번지면서 일본 전체를 뒤흔들 사건들이 예상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