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식

광대들: 풍문조작단 2차 예고편 공개 영화 미리 알아보기

freemaden 2019. 7. 31. 05:37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 2차 예고편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카를 죽이고 왕위에 오른 조선 세조시대를 배경으로 세조의 실세인 한명회가 실력 좋은 광대들을 고용해 세조 임금의 미담을 만들어낸다는 내용입니다. 영화의 캐스팅은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들로 채웠지만 그중에서도 배테랑 배우 손현주의 첫 사극 출연은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한 부분입니다. 손현주는 세조의 일등공신인 한명회 역으로 캐스팅되어 광대들의 기획을 총감독하는 역할을 선보일 것 같습니다.

 

 

김주호 감독은 '이 역할은 반드시 내공이 깊은 배우가 맡아주셨으면 했다' 라고 말할 정도로 영화 내에서 한명회의 캐릭터의 비중과 배우 손현주의 첫 사극 도전은 영화를 감상하는 중요 포인트입니다.

 

김주호 감독의 전작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영화의 전체적인 설정은 이번 영화와 크게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또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상상력을 가미한 사건을 중심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건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특수하고 전문적인 캐릭터들이 각자의 역할대로 움직이는 설정 또한 이번 개봉작과 비슷합니다.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에서 소리와 음향을 만들어내는 능력에는 김슬기, 미술과 디자인 담당은 윤박, 참신한 기계장치로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고창석, 타고난 입담과 리더십으로 광대들을 이끄는 조진웅 등 이렇게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자신들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자신의 재주를 펼쳐내고 이 부분을 얼마나 재미로 잘 풀어냈는지가 영화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감상 포인트입니다. 

 

 

'세조 12년 왕의 은덕이 하늘에 닿아 기이한 현상이 조선 팔도를 뒤덮었다' 단순한 이 한 문장으로 감독의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조선 판타지 사극 영화가 관객들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2019년 8월 21일 개봉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