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식

배우 마동석 출연 확정 마블 이터널스의 길가메시가 된다.

freemaden 2019. 7. 22. 19:58

마블 스튜디오는 20일 미국의 코믹콘에서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하는 배우들을 소개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 밖에 안 보이던 그 명단에서 한국의 익숙한 이름이 같이 배열돼 있음을 보고 전율이 느껴졌습니다. 바로 원펀치 액션과 마동석 유니버스, 즉 MCU로 유명한 마동석 배우입니다. 이제는 진짜 마블 유니버스에 참여하게 됐고 영화에서는 '길가메시'라는 히어로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아직은 이터널스라든지 길가메시라는 이름에 대해서 생소하실 수도 있어서 간단하게 영화적 세계관과 히어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주에서 가장 힘이 강력하다고 알려져있는 종족 셀레스철스는 지구인과의 유전자 조합으로 이터널스와 데비안츠라는 두 종족을 창조합니다. 이터널스는 각 일원마다 보유의 특성과 초인적 능력을 가지고 있고 죽지 않는 생명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마동석이 연기할 길가메시도 이 이터널스의 일원이고 마블은 어벤저스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는 또 다른 세계관을 구축하려는 의도가 돋보입니다.

 

길가메시의 능력은 DC의 슈퍼맨과 비슷할 정도로 전지전능합니다. 하늘을 초고속으로 비행할 수 있으며 눈과 손에서는 레이저 블래스트가 발사되고 그의 손상된 신체는 정신적인 힘으로 자가치료가 가능합니다. 이것 이외에도 이터널스에서 가장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길가메시의 이미지는 마동석 배우와 잘 맞아 떨어짐을 알 수 있습니다.

 

 

원작에서는 과거에 인간의 일에 너무 많이 개입했다고 해서 한세기 동안 격리당하는 고초를 겪기도 합니다. 때문에 인류는 길가메시의 이름을 헤라클레스, 베오울프 등으로도 부르고 있습니다. 또한 길가메시는 어벤저스의 일원으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기 때문에 어쩌면 어벤저스 시리즈 영화에서도 배우 마동석을 볼 수 있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길가메시의 원래 캐스팅 배우가 동양인이 아닌 서양인이였다고 밝혔으며 이렇게 급선회를 한 이유는 바로 배우 마동석을 캐스팅하기 위함이었다고 합니다. 이 대목만 보더라도 영화 이터널스 안에서 마동석 배우의 역할 비중이 기대해볼 만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인간 최강이 아닌 히어로 최강으로 거듭나는 마동석 배우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