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 19

드라마 안나 후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정보 스포 해석

드라마 안나는 6부작으로 쿠팡 플레이에서 제작한 2번째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정한아 작가의 장편 소설 친밀한 이방인을 원작으로 연출은 영화 싱글라이더의 디렉터인 이주영 감독이 맡았습니다. OTT 경쟁 시장에서 큰 존재감이 없었던 쿠팡 플레이는 안나 공개 이후 가입자 수가 비약적으로 증가했으며 시청자들은 호평 일색으로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드라마의 성공에 이어 쿠팡은 안나의 확장판을 8월 중에 공개할 예정이며 이는 주인공 유미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이야기가 아닌 다른 캐릭터들의 비하인드 에피소드들로 채워져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 안나 줄거리 소개" 가난한 부모 밑에서 태어난 유미는 공부도 잘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지만 부모는 유미의 야망을 뒤받침해주지 못..

방송 log 2022.07.29

한산: 용의 출현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해석 복카이센의 위력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을 연출한 김한민 감독의 작품으로 감독이 기획하고 있는 이순신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입니다. 이전 영화의 주요 전투인 명량해전으로부터 5년 전에 벌어진 한산도 대첩의 전체적인 과정을 그려내고 있으며 이번 영화에서도 사실감 넘치는 해전 액션을 무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미 전 세계 99개국에 영화가 선판매될 만큼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천만 영화로 기록되었지만 많은 혹평을 받은 전작 명량의 단점을 이번 영화에서는 대부분 제거해 감정에 의존한 드라마보다는 전술과 전투의 흐름에 좀 더 집중하면서 관객들의 만족도를 채워줄 수 있는 전쟁영화로 비춰집니다. "한산: 용의 출현 줄거리 소개" 왜의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조선을 침공해 임진왜란을 일으키고 왜군은 조선군에게 연..

영화 log 2022.07.28

디즈니 드라마 미즈 마블 후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정보 스포

드라마 미즈 마블은 총 6부작으로 미국 무슬림 가정에 속해 있는 10대 소녀 카말라 칸을 주인공으로 캡틴 마블의 팬인 그녀가 증조할머니의 유품, 뱅글을 통해 슈퍼 히어로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히어로 작품입니다. 드라마는 뜻하지 않게 초인적인 능력을 얻게 된 카말라 칸이 뱅글을 노리는 집단의 표적이 되면서 마주한 위기를 친구들과 함께 헤쳐나가게 하면서 청소년 성장기로 비춰지지만 카말라 칸에서부터 증조할머니 아이샤까지 4대에 걸친 가족사를 풀어내면서 파키스탄의 복잡한 역사관을 작품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냈습니다. "드라마 미즈 마블 줄거리 소개" 캡틴 마블의 광팬인 카말라 칸은 어벤져콘에 참가하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면서 난관에 봉착합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행사에 참가하고 싶었던 그녀는 친구 브루노..

방송 log 2022.07.26

넷플릭스 영화 그레이 맨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정보 그림자 요원

영화 그레이 맨은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와 어벤저스 시리즈를 흥행시키며 스타 감독이 된 루소 형제의 작품입니다. 마크 그리니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루소 형제가 애장하는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장르를 따지지 않고 명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라이언 고슬링, 마지막으로 007 시리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아나 데 아르마스가 출연해 다양한 액션을 선보입니다. 이 영화는 우소 형제 감독이 액션에 있어서 얼마만큼 진심인가에 대해서 그들의 연출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 그레이 맨 줄거리 소개" 폭력적인 아버지를 살해하면서 감옥에 갇히게 된 식스는 CIA 소속의 피츠로부터 시에라 시스템에 참여해 CIA의 비공식적인 비밀임무를 맡아달라고 요청받습니다. 이후 완벽한 그림자요원이 되어 CIA의 뒤처리..

영화 log 2022.07.24

외계+인 1부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해석 한국형 판타지 세계관

외계+인 1부는 영화 타짜, 도둑들, 암살 등 수많은 명작들을 연출하며 4천만 명의 관객을 모은 최동훈 감독의 작품입니다. 최동훈 감독은 암살 연출이 끝난 후 번아웃을 겪으며 다음 작품에 대한 아이디어가 고갈되어 난항을 겪었고 초심으로 돌아가 감독이 될 때부터 마음속에 하고 싶었던 외계인에 관련된 이야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SF 판타지 세계관을 구축하면서 최동훈 감독은 전 세계의 수많은 팬층을 보유한 마블처럼 한국만의 SF 판타지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는 1부 2부로 나뉘어 극장에 따로 개봉될 예정이며 한국 영화로는 드물게 영화의 촬영일만 387일이 걸렸을 정도로 오랜 시간을 들였습니다. 영화는 1부, 2부 합쳐 총 700억이 넘는 제작비가 들어간 만큼..

영화 log 2022.07.22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 후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정보 스포

드라마 블랙의 신부는 히어로, 나쁜 녀석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을 연출한 김정민 감독의 작품입니다. 또 나도 엄마야, 어머님은 내 며느리를 쓴 이근영 작가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드라마는 상류층이 이용하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인간들 저마다의 욕망과 복수를 그려내고 있으며 결혼이라는 인생의 중요한 이벤트가 젊은 남녀에게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에 대한 전체적인 풍자극을 완성했습니다. 넷플릭스에 공개되어 한국에서 콘텐츠 1위를 차지했으며 30개국이 넘는 나라들에서 10위권 안에 들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드라마 블랙의 신부 줄거리 소개" 행복한 부부생활이 지속될 것만 같았던 혜승에게 남편 남식은 상간녀와의 불륜을 고백하며 이혼을 요구합니다. 갑작스러운 남편의 배신에 혜승은 이혼을 거절하지만 결국에..

방송 log 2022.07.20

넷플릭스 영화 설득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가벼운 로맨스

영화 설득은 줄리를 연출한 캐리 크랙넬의 작품입니다. 영화는 제인 오스틴이 쓴 마지막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1995년 로저 미첼 감독이 이미 영화로 연출한 바 있습니다. 영화는 재산을 탕진한 월터 경의 세 딸 중에서 앤을 주인공으로 과거 주변의 반대에 설득당해 헤어졌던 웬스워스 대위와 앤이 다시 조우하게 되면서 무난한 로맨스를 전개합니다. "영화 설득 줄거리 소개" 앤은 주위의 반대로 연인 웬스워스와 이별한 이후 8년 동안 웬스워스를 그리워하며 다른 사람과의 사랑을 하지 못합니다. 동생 메리가 꾀병을 부려 자신을 보살펴달라고 앤을 호출하자 앤은 결혼한 동생 집으로 내려가고 이때 일개 선원이었던 웬스워스가 해군의 대위가 되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특별할 게 없는 로맨스 이야기" 앤은 8년만에..

영화 log 2022.07.18

넷플릭스 드라마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 후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스포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에서는 과거 시간대에 갇혀 지구 종말의 최후를 막아내고 현재로 복귀한 엄브렐러 아카데미 형제들의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현재 시간 타임으로 이동하는 데 성공한 형제들은 평화로운 시대의 모습에 안도했지만 웬일인지 본인들이 추구했던 인생은 모두 일그러져 있었습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저택은 스패로 아카데미라고 하는 새로운 멤버들로 채워져 있었고 그들이 시즌1, 2에서 소중한 인연을 맺었던 사람들은 모두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형제들은 스패로 아카데미와 서로가 진짜라고 우기며 격전을 벌이지만 만만찮은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패로 아카데미를 쉽사리 제압하지 못하고 집에서 쫓겨납니다. 집에서 쫓겨났음에도 리더 격인 파이브는 세상의 종말에서 벗어났다는 것에 안도하지만 그들이 과..

방송 log 2022.07.16

영화 뒤틀린 집 후기 줄거리 결말 정보 스포 하우스 호러

영화 뒤틀린 집은 기도하는 남자를 연출한 강동헌 감독의 작품입니다. 40여 권의 공포소설을 집필한 전건우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원작이 출간되기도 전에 큰 화재를 불러 모으면서 소설에 대한 영화화가 확정되었습니다. 영화는 뒤틀린 집, 즉 흉가에 대한 공포를 표현하면서도 가정 안의 불화와 가족 구성원 간의 뒤틀린 관계와 그에 따른 비극을 조명합니다. "영화 뒤틀린 집 줄거리 소개" 표절논란으로 작가 커리어의 위기를 겪고 있는 현민은 아내 명혜와 아이들을 데리고 저렴한 주택으로 이사옵니다. 하지만 시세보다 저렴한 집에 이사온 현민의 가족들은 집 뒤편의 창고에서 나는 소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특히 우울증에 시달리던 명혜는 증세가 점점 심각해집니다. 결국 스트레스에 못 이긴 명혜는 잠겨져 있는 창고의 문..

영화 log 2022.07.15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끝까지 액션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검객, 최면을 연출한 최재훈 감독의 작품입니다. 영화는 아저씨, 테이큰과 비슷한 형태의 구출극과 함께 통쾌한 권선징악의 전개를 따르고 있습니다. 방진호 작가의 웹소설 죽어도 되는 아이를 원작으로 액션이 돋보였던 영화 검객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장혁이 이번에도 최재훈 감독의 영화에 출연해 킬러 의강 역을 연기하면서 장기인 액션을 선보입니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줄거리 소개" 은퇴한 킬러 의강은 아내의 부탁으로 지인의 딸 윤지를 열흘간 떠맡게 됩니다. 하지만 윤지가 질 나쁜 무리들과 어울려 밤 늦은 시간까지 집에 돌아오지 않자 의강은 윤지의 지갑에 미리 심어둔 위치추적장치로 윤지가 있는 곳으로 향합니다. 윤지는 한 무리로부터 원조를 강요받고 있었고 의강은 손쉽게..

영화 log 2022.07.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