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6 20

영화 헤어질 결심 후기 줄거리 결말 해석 스포 사랑의 언어

영화 헤어질 결심은 아가씨, 박쥐, 친절한 금자씨를 연출한 박찬욱 감독의 작품입니다. 박찬욱 감독은 해외 드라마 리틀 드리머 걸을 연출하고 난 뒤 항상 함께 작업해 온 정서경 작가와 다음 영화에 대한 방향을 논의했고 감독 본인이 해외생활을 하며 받았던 느낌을 반영해 말이 통하지 않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구상했습니다. 또 한편으로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는 오래전부터 배우 탕웨이와 함께 작업하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한국말을 잘 구사하지 못하는 탕웨이 배우의 특징이 주인공 송서래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적극적으로 탕웨이에 대한 캐스팅을 추진해 결국 이 영화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연기할 탕웨이를 캐스팅하는 데 성공합니다. 영화는 형사 장해준이 여러 건의 살인사건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려내는 범죄 스릴..

영화 log 2022.06.30

영화 미저리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뜻 스티븐 킹 소설 원작

영화 미저리는 어 퓨 굿맨, 대통령의 연인을 연출한 로브 라이너 감독의 작품입니다. 영화는 스티븐 킹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여러 스티븐 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영화들 중에서도 미저리는 가장 많은 호평을 받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원작 소설 미저리를 만들기 전 스티븐 킹은 이미 성공한 작가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었지만 자신이 쓰고 싶은 작품을 만들지 못하고 흥행 가능성이 큰 소설들만 계속 출간하고 있었으며 이로 인해 우울증에 걸려 약물중독에 시달리며 작가로서 불행한 시기를 겪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행기에서 이동 중에 스티븐 킹은 끔찍한 악몽을 꾸게 되고 악몽의 내용들을 티슈에 적어 작업실에서 티슈에 적은 내용을 바탕으로 소설로 만든 것이 미저리입니다. "영화 미저리 줄거리 소개" 소설 미저리 시..

영화 log 2022.06.28

넷플릭스 영화 맨 프롬 토론토 후기 결말 스포 정보 줄거리 실패한 코미디

영화 맨 프롬 토론토는 킬러의 보디가드를 연출한 패트릭 휴즈 감독의 작품입니다. 영화는 킬러와 일반인의 2인조 콤비를 내세워 액션과 시원함과 웃음을 동시에 노리고 있으며 이는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보여준 연출과 거의 흡사합니다.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라이언 레이놀즈와 사무엘 L 잭슨이 미친 케미를 통해 작품을 흥행시켰다면 이번 영화에서는 코미디 전문 배우 케빈 하트와 뛰어난 연기력의 우디 해럴슨이 콤비가 되어 영화를 이끌어 갑니다 "영화 맨 프롬 토론토 줄거리 소개" 체육관 마케팅 담당을 맡고 있는 테디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계속해서 내놓지만 모두 실패하고 체육관에서 해고당합니다. 우울한 마음으로 아내 로리의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던 테디는 아내와 오붓하게 보내기 위해 예약한 오두막 집의 주소를 잘못 찾아가 범..

영화 log 2022.06.27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후기 등장인물 정보 결말 스포 줄거리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은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종이의 집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보이스, 피리부는 사나이, 라이어 게임을 연출한 김홍선 감독의 작품입니다. 류옹재, 김환채, 최성준 세 작가가 각색을 맡았으며 원작 드라마와 달리 한반도 분단국가의 상황을 활용한 여러 가지 설정들이 돋보이고 조폐국을 점령한 8명의 강도 캐릭터들의 개성과 매력이 강점이었던 원작과 비교해서 한국 배우들이 연기한 각 캐릭터들의 퍼포먼스도 기대되는 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또 다루기 어려운 7명의 범죄자들을 이끄는 교수 역할에는 배우 유지태가 캐스팅되었고 이외에도 전종서, 박해수, 이원종, 김윤진, 장윤주까지 각양각색의 배우들이 등장하면서 단번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은 화제작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

방송 log 2022.06.26

넷플릭스 드라마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후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스포

넷플릭스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는 10부작 드라마로 마이클 코넬리의 소설 탄환의 심판을 원작으로 만든 작품입니다. 영화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의 후속작으로 드라마는 의뢰인의 결백을 제대로 변호하지 못한 미키 할러가 약물 중독으로 폐인처럼 지내다 다시 변호사로 복귀하려는 시점에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드라마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등장인물 소개" 1. 미키 할러 약물 중독을 극복해낸 미키 할러는 변호사로의 복귀를 준비 중이었고 이때 동료 변호사 제리 빈센트가 총격에 맞아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해 듣습니다. 그리고 제리 빈센트는 죽기 전 유언장에 자신이 죽으면 변호사 사무실을 미키에게 넘긴다는 내용을 남겨두었으며 때문에 미키는 제리의 사무실과 제리가 수임 중이었던 사건들을 맡게 됩니다. 특히 언론의 관심을 ..

방송 log 2022.06.24

탑건: 매버릭 후기 결말 정보 스포 등장인물 36년만에 돌아온 명작

탑건: 매버릭은 온리 더 브레이브, 오블리비언을 연출한 조셉 코신스키 감독의 작품으로 톰 크루즈를 스타로 만들어준 수많은 명작들 중 대표작 탑건의 36년 만의 후속작입니다. 당시 20대의 톰 크루즈는 60대의 나이에 접어들었고 이번에는 출연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참여했으며 탑건의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는 70대가 되었습니다. 직접 모든 액션을 소화하고 촬영하는 톰 크루즈의 방침에 따라 막대한 비용과 시간, 노력이 드는 것을 감수하면서까지 거액의 전투기를 대여해 배우들이 탑승하고 직접 운행하도록 하면서 찍은 영화 속 전투기 액션들은 놀랍게도 CG가 아닌 모두 실제로 촬영한 장면들입니다. 영화 속 전투기에 탑승하는 모든 배우들은 미 해군 탑건 스쿨의 지도를 받으며 극한의 트레이닝을 견뎌내야했고 전투기 비행의 ..

영화 log 2022.06.23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후기 결말 정보 스포 쿠키 토이스토리 스핀오프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는 도리를 찾아서의 각본을 쓴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의 작품입니다.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은 이전에도 토이 스토리 영화 시리즈 단편들을 연출한 이력이 있으며 토이 스토리 영화와 캐릭터에 대해 이해도가 깊은 감독이기에 영화에 대한 연출 기회를 부여받았습니다. 영화는 토이 스토리의 주요 캐릭터 장난감인 버즈 라이트이어에 관한 작품이지만 영화 토이 스토리에 소개된 버즈 장난감 캐릭터가 가진 고유한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토이 스토리 시리즈와는 달리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본격적인 SF영화로 완성시켰습니다.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줄거리 소개" 우주 탐사 미션을 마치고 지구로 복귀하던 버즈와 수천명의 탐사 팀원들은 생명체 반응이 느껴지는 행성을 발견하고 이를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 미지의 땅에 착륙합..

영화 log 2022.06.21

영화 아사코 후기 정보 결말 해석 스포 동일본 대지진

영화 아사코는 드라이브 마이 카, 해피 아워를 연출한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작품입니다. 드라이브 마이 카로 인해 칸 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한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은 현재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감독이며 소설 같은 느낌의 영화를 연출하는 데 있어서 누구보다 뛰어난 재능을 가진 감독입니다. 시바사키 토모카의 동명소설을 영화로 만든 아사코는 겉보기에는 삼각관계를 그린 로맨스 이야기지만 여러 가지 메타포를 섞어 영화의 결말에는 로맨스가 심리 스릴러로 바뀌면서 동일본 대지진 이후 일본을 바라보는 청년세대의 자화상을 담아낸 것으로 비춰집니다. "영화 아사코 줄거리 소개" 아사코는 고초 시게오 사진전에서 우연히 바쿠와 마주치고 밖에서 학생들이 불꽃놀이를 하며 정신없는 통에 다시 한번 바쿠를 마주치면서 두 사람은..

영화 log 2022.06.19

넷플릭스 영화 스파이더 헤드 후기 정보 결말 스포 정신통제실험

영화 스파이더 헤드는 조지 손더스의 단편을 원작으로 오블리비언과 온리 더 브레이브를 연출한 조셉 코신스키 감독의 작품입니다. 영화는 바다에 지어진 호화 교도소에서 죄수들을 대상으로 한 신약 실험을 전개하고 있으며 마블 히어로 토르나 여러 선역 연기를 펼쳐왔던 크리스 헴스워스가 이번에는 죄수들에게 무리한 실험을 강행하는 빌런 과학자 스티브를 연기하고 위플래쉬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마일스 텔러가 스티브에 저항하는 죄수 제프를 연기합니다. "영화 스파이더 헤드 줄거리 소개" 천재 과학자 스티브는 죄수들을 대상으로 신약 실험을 진행하지만 죄수들 중 헤더가 일명 번뇌제의 과다 복용으로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스티브는 조수 마크의 입을 막고 사건을 은폐할 뿐만 아니라 제프가 사랑하는 리지에게까지 번뇌제 실험을..

영화 log 2022.06.18

넷플릭스 영화 켄타우로스 후기 결말 줄거리 정보 가벼운 범죄스릴러

영화 켄타우로스는 스카이 하이, 더 워닝을 연출한 다니엘 칼파소로 감독의 작품입니다. 제레미 구에즈 소설을 원작으로 프랑스 영화 번 아웃을 리메이크한 이 영화는 실력이 출중해 프로 라이더를 꿈꾸는 한 남성이 마약조직의 배달일에 휩싸이면서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입니다. 오토바이를 활용한 액션 장면이 간간이 나오지만 본격적인 오토바이 경주 영화로 비춰지기보다는 범죄조직의 모략과 암투가 섞이면서 벌어지는 누아르 영화에 더 가깝습니다. "영화 켄타우로스 줄거리 소개" 프로 라이더 선수를 목표로 하고 있는 라파는 어느 날 최고의 팀으로부터 선발 테스트를 받으러 오라는 권유를 받습니다. 낮에는 컨테이너 화물운반 일을 하고 남는 시간에 선발 테스트를 위한 훈련을 거듭하던 라파는 별거 중인 아내 나탈리아가 범죄 조직의 ..

영화 log 2022.06.17
반응형